한국 오는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넘을까(+추천작 마블 스타워즈 픽사)
디즈니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한다. 디즈니 플러스는 현재 유료 구독자 수만 8680만 명을 넘긴 OTT이다. 디즈니 CEO 밥 차펙은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2021년 한국에 디즈니 플러스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언급해 화제가 되었다. 디즈니의 어떤 콘텐츠들이 있길래 큰 화제가 되었을까?
디즈니는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마블시리즈와 스타워즈뿐만 아니라 픽사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아래에서 꿀잼 추천작을 소개 하고자 한다.
1. 로키
로키는 마블 영화에 등장하는 빌런으로 토르의 동생으로 우리에게 익숙하다. 로키가 이번엔 디즈니 플러스에 등장한다. 2021년 5월 디즈니 플러스에서 스트리밍 예정인 로키는 어벤저스 시리즈에 등장한 로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디즈니 플러스의 로키는 어벤저스의 엔드게임 이후 시간과 공간을 이동하며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을 그려낼 전망으로 마블 팬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2. 팔콘 & 윈터 솔져
팔콘 & 윈터 솔저도 디즈니 플러스에 등장할 예정이다. 마블 스튜디오가 팔콘과 윈터 솔저 첫 번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던 디즈니플러스 스트리밍 날짜도 공개했다. 스트리밍서비스로 데뷔하는 두번째 마블 시리즈인 앤서니 맥키와 세바스찬 스탠의 팔콘과 윈터솔져 드라마는 2021년 3월 19일에 스트리밍 출시될 예정이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원래 8월 초 보다 연기되었지만 팔콘과 윈터 솔저는 멋진 예고편으로 팬들에게 멋진 인상을 심어주었다. 티저영상에는 액션을 가득 차있으며 메인 빌런중 하나인 플래그 스마셔스가 등장했다. 퀄리티만 본다면 드라마가 아니라 단독 영화로 개봉해도 될 정도로 느껴지며 디즈니의 저력을 느낄수 있을 것이다. 팔콘과 윈터솔져는 어벤저스 엔드게임 이후로 샘과 버키가 함께 팀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3. 완다 비전
완다 비전? 마블에 등장하는 완다와 비전이다. 2021년 1월 15일에 공개되는 완다 비전은 1950년대를 배경으로 영화 캡틴 마블에서 캡틴마블 친구 마리아 램보 어린 딸로 등장한 모키 카 램보에 의해 재회한 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는 예상 시나리오는, 현실 조작 능력을 얻게 된 완다가 1950년 대풍의 가상현실을 만들어 비전과 함께 살게 되고, 누군가의 영향으로 현실을 자각하게 된 완다가 또 다른 문제를 일으키게 되며 그 과정에서 시공간에 생긴 문제들이 다크스트 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에서 다뤄진다는 것이다.
4. 더 만달로리안
더 만달로리안은 디즈니 플러스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더 만달로리안은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탄생한 실사 스핀오프 드라마다. 더 만달로리안은 디즈니플러스의 효자 상품으로 디즈니가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높은 작품성을 자랑한다.
5. 심슨
심슨 가족은 호머 심슨과 그의 가족들의 이상을 그린 미국 대표 애니메이션이다.
디즈니 플로스에서 전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대체로 디즈니 플러스는 마블 덕후라면 필수로 가입을 해야 할 것이다.
2021년 1월 15일 완다 비전 론칭 이후 다양한 시리즈를 론칭할 예정이다.
디즈니 플러스의 미국 현지 가격은 2021년 3월부터 6.99달러에서 7.99달러로 연간 가격은 69.99달러에서 79.99달로 로 인상될 예정이다.
코로나 이후부터 디즈니는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서비스에 박차를 더 가하게 되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