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태풍으로 인해 우리나라 농식물의 가격이 크게 띄었다.
미국의 경우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코로나로 인해 농식물의 가치는 크게 증가할 것이다.
18년에서 19년 동안 매출액 175% 가 증가한 회사가 있다.
Grow Generation 기업에 대한 간략 한 소개를 하겠다.
Grow Generation 개요
미국에서 가장 큰 수경재배 제품 소매업체이다.
수경재배란 토양과 반대로 미네랄 영양 용액을 물 용매에 사용하여 식물을 재배하는 방법이다.
대규모의 대마초, 삼배 및 유기농 시장에서 특산 작물을 재배하는 상업을 하며, 가정의 재배업을 지원한다.
대마초 및 유기농 재배업자를 대상으로 한 장소에 전략적으로 매장을 개설하고 있다.
27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18년에서 19년까지 175%의 매출 성장을 이뤄 냈다.
전자상거래 사업 HeavyGarden.com을 인수했다. 전자상거래를 운영하여 성장성이 기대된다.
2019년 1월 30일 에서 ~ 2020년 1월 30일까지 온라인 주문량이 전년대비 132% 증가했다.
코로나와 Growgeneration
Growgeneration는 지난 몇 년 동안 대마초 산업이 마침내 반등하기 시작했다.
최근 분기 별 실적 발표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기간 동안 Growgeneration 기록적인 판매량을 보여준 후 수경 재배 주가는 지난주 동안 급등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0 % 이상 증가한 4,350만 달러(517억 원)로 증가하여 10 분기 연속 매출이 증가했다.
GrowGeneration은 COVID-19 격리 기간 동안 집에 갇혀있는 소비자와 대마초의 소비 및 생산에 대한 주법 완화를 활용했다.
회사는 마리화나 식물을 재배하는 회사와 소비자에게 수경 재배 및 유기농 원예 용품을 제공하는 시장을 주도했다.
현재 덴버 콜로라도에 본사를 돈이 회사는 전국 10 개 주에 28 개의 유기농 정원 센터를 소유하고 있다.
원예 용품과 수경 재배 도구는 빵과 버터이지만 GrowGeneration은 또한 대규모 작업을 수행하는 고객을 위한 온실 설계 및 설루션을 전문으로 한다.
Growgeneration 상장 정보
Growgeneration 은 나스닥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다.
이 주식의 심벌 은 GRWG이다.
2020년까지 이 기업은 매년 32%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