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루미나는 벨로라인과 라이더 기술의 경쟁기업이다.

 

벨로라인과 루미나 그리고 라이라의 관련 정보를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벨로다인, 루미나 라이다 미국 라이다 주식 주목 해야 하는 이유

라이다 관련 사업의 주목해야 하는 이유 테슬라의 질주가 무섭다. 테슬라가 만들어 놓은 전자차 생태계로 인해 전세계 사람들이 자율주행의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자율주행 필수 �

godinformation.tistory.com

 

루미나는 볼보와 자율주행을 협약한다.

 

 

루미나는 The Gore group과 합병하여 나스닥에 상장 추진을 할 계획이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계속 보겠다.

 

루미나(Luminar)와 Gores group 합병 상장

 

루미나의 간단한 소개

 

 

루미나는 업계의 엄격한 성능, 안전, 경제적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유일한 라이더 인식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런 라이더 인식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안전하고 유비쿼터스 한 비전을 가진 자율주행차 센서,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루미나는 글로벌 자동차 OEM 상위 10개사 중 7개사를 포함해 50개사의 산업 파트너사를 급성장시켰다.

 

루미나는 2012년 설립된 회사이며 350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다.

 

Gores Metropoulos 간단한 소개

 

 

Gores Metropoulos는 1987년 알렉 고레스가 설립한 글로벌 투자회사인 The Gore Group의 LCC 계열사와 Dean Metropoulos 계열사가 후원하는 특수목적 인수 기업이다.

루미나와 Gores group의 합자회사는 약 29억 달러(3조 4400억)의 가치를 가지게 된다.

 

루미나 와 Gores Metropoulos 합병 정보

 

자율주행을 주도하는 자동차용 라이더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루미나는 Gores 그룹 계열사가 후원하는 특수 목적 취득 회사인 Gores Metropoulos(나스닥 : GMHI, GMHIU)와 합병하기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020년 8월 24일)

 

GOERES 는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다.

 

거래가 완료되면 합병회사는 루미나를 보유하게 된다.

새로운 티커 기호"LAZR"로 나스닥에 상장하게 된다.

 

2012년 오스틴 러셀 최고경영자(CEO)가 설립한 루미나는 개인 차량과 트럭을 위한 선도적인 자율주행차 및 라이더 기술을 가진 기업이다. 루미나는 글로벌 10대 자동차 업체 중 7개 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고속도로 자율주행과 차세대 안전시스템 도입에 동력을 공급할 예정이다.

 

350명 이상의 이 분야 전문가가 있는 루미나는 칩 단계에서 모든 핵심 부품에 걸친 새로운 형태의 라이더를 만들었다.

 

그 결과, 루미나는 level 3 ~ level 5 자율주행차의 엄격한 성능, 안전 및 비용 요건을 충족하는 유일한 라이더 센서를 개발했다.

 

이 고급 하드웨어를 루미나의 맞춤형 소프트웨어 스택과 통합하면 턴키 방식의 자율 솔루션이 완성차 업체와의 협업을 가속화할 수 있다.

 

루미나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2022년부터 볼보의 글로벌 차량 플랫폼으로 통합해 차세대 자율주행차량의 기반이 된다.

 

이와 병행하여 루미나의 기술은 오늘날의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ADAS)을 능가하는 새로운 차량 안전 벤치마크도 가능하게 할 것이다. 

 

루미나와 Gores Metropoulos의 합병은 2020년 4분기에 예상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