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멥신이 시장의 관심을 제대로 받고 있다.

 

파멥신이 어떤 회사인지 그리고 파멥신이 삼성 바이오로직스와 어떤 계약을 체결했는지 상세히 분석해보자.

 

1. 파멥신과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계약건

 

파멥신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질환성 신생혈관 치료용 후보물질 PMC-403의 위탁개발생산 계약 체결했다.

 

삼성 바이오로직스는 세포주 개발, 공정개발, 임상시료 생산 및 임상시험계획 제출 지원 등 PMC-403의 위탁개발 생산 전 과정을 파멥신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PMC-403 관련 수주 계약이 아니고 파멥신이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서비스를 받는 계약인 것이다.

 

삼성 바이오로직스와 계약건보다는

 

파멥신이 미국 국립보건원과 PMC-403 공동연구 협약을 맺은 것이 더 큰 호재인 거 같다.

 

파멥신은 이 협약으로 미국 국립보건원 산하 미국 국립 알레르기 전염병 연구소와 함께 PMC-403 치료 효능을 평가하는 전임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협약에서 미국 국립보건원의 초고 권위자 중 한 명인 커크 드루이 박사가 PMC-403의 잠재성을 보고 선택했기 때문이다.

 

 

2. PMC-403은 어떤 물질인가?

 

PMC-403은 기전의 질환성 신생혈관 치료용 후보물질이다. 혈관 생성을 촉진시켜 혈관 벽에 구멍이 나거나 제대로 연결돼 있지 않은 비정상적인 혈관 기능을 정상화한다.

 

PMC-403은 노인성 황반병성과 당뇨망막병증, 코로나 19의 주요한 합병증인 급성 호흡곤란 증후군, 급성 콩팥 손상, 급성 폐손상, 당뇨병성 족부질환, 출혈성 쇼크 등 다양한 분야의 치료제로 개발될 것으로 기대된다.

 

3. 파멥신의 파이프라인(미래가치임을 참고해야 한다.)

 

 

 

 

올린바시맵 : 기존 면역항암제의 한계점과 낮은 반응률

올린바시맵의 강점은 낮은 부작용과 고혈압이 발생하지 않은 차별화된 부작용 특성이다.

 

 

 

올린바시맵 단독요법은 뇌종양에서 뇌부종 완화 효과를 근거로 빠른 허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올린바시맵은 재발성 뇌종양 대상 호주 2a 임상에서 42% 환자가 뇌부종 완화 효과를 보였다.

 

치료기간 중 스테로이드를 신규 또는 증량 처방받은 환자는 2명뿐이라서 전반적으로 뇌부종 완화 효과를 나타낸다.

 

올린바시맵 단독요법 호주 2a임상 관련 링크

 

ACTR-75. A MULTICENTER, 3-ARM, OPEN-LABEL, PHASE IIA CLINICAL TRIAL TO EVALUATE SAFETY AND EFFICACY OF TANIBIRUMAB (VEGFR2 MAB)

AbstractBACKGROUND. The VEGF signal transduction pathway is upregulated in GBM. We evaluated Tanibirumab, a mAb to VEGFR2, in an open-label, dose-escalation, 3

academic.oup.com

 

 

올린바시맵 과 Keytruda 병용투여 임상 

 

낮은 부작용이 강점인 파멥신은 병용 투어 요법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전이성 삼중음성 유방암을 적응증으로 하는 keytruda 병용 투여 임상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keytruda는 머크의 항암제로 2019년 72억 달러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2025년 세계 1위 의약품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의약품이다.

 

keytruda의 임상 출처 파멥신 IR BOOK

 

올린바시맵의 강점은 뛰어난 단독 치료 효과가 아니고 낮은 부작용이다. Keytruda + 올린바시맵의 병용 효과는 기존 keytruda 단독 효과보다 더 놓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

 

올린바시맵의 상업화 옵션은 낮은 부작용 때문에 다양하게 열려 있다.

 

4. 주요 예상 마일 스톤

 

출처 파멥신 IR BOOK


위에 관련 종목이 반드시 상승하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투자시 참고자료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에 다른 좋은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즐겨찾기 하시고 투자에 좋은 정보 얻어 가시면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양질의 정보를 올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_ _)

포스팅 날짜 : 월, 화, 수, 목, 금, 토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